Home Page > News Center > 뉴스 ZKTeco 한국 시장 진출 공식 선언

ZKTeco 한국 시장 진출 공식 선언

Release time:2018-01-16Views:
Share the Website to

바이오인식 물리보안 분야의 전세계 1 기업이자 거물로 평가 받고 있는 ZKTeco(지케이테코)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ZKTeco 이미 전세계 180여개 국가에서 3,500 곳의 고객을 유치하며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해당 분야 최대 기업으로 향후 국내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보안 시장의 판도 변화가 주목된다.

 

특히, ZKTeco 지문이나 얼굴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는 기업들과 달리 지문과 얼굴은 물론, 지정맥과 손바닥, 손바닥 정맥 홍채를 포함하는 가장 광범위한 바이오 정보 인식 원천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유일한 기업이다.

 

국제 바이오인식 기술 표준인 FIDO(Fast Identity Online) 공식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ZKTeco 세계 최고 수준의 바이오인식 기술을 토대로, 플랫폼과 출입통제, 영상감시, 통합관제, 스마트 빌딩을 아우르는 물리보안과 관련한 모든 영역에 걸친 솔루션과 시스템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ZKTeco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시장에서는 1차적으로 출입통제/근태관리 시스템, 운영 소프트웨어/플랫폼, 스피드게이트 등을 필두로 시장을 공략해 계획이며, 한국 시장이 테스트 베드로서의 가치가 높은 만큼 향후 ZKTeco 보유한 모든 영역의 통합 보안 솔루션과 시스템 제품들을 한국에 확대 공급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차로 도입되는 해당 제품들은 오는 3 개최되는 세계보안엑스포(SECON) 2018 통해 한국 시장에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ZKTeco 미국 실리콘밸리에 하이브리드 바이오인식 기반 사물인터넷(IoT) 연구소와 유럽 등지에 클라우드 컴퓨팅/빅데이터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안 시장을 넘어 새로운 기술 플랫폼들과 바이오인식 결합을 통해 IT 서비스 시장 전반에 걸쳐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다.  

 

이어 무엇보다 기업들이 보유하고 있지 않은 기술과 제품들을 갖추고 있는 만큼 한국 고객들로 하여금 차별화된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를 누릴 있도록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